일반건축물대장(을) 변동사항 양식은 건축물의 증축, 개축, 대수선, 용도변경 등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에 변경이 발생했을 때 그 내역을 기록하는 서식입니다. 이 서식은 건축물대장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변화 이력을 순차적으로 관리하는 데 사용되며, 건축물의 법적 현황과 물리적 변경 사항을 공식적으로 증명하는 자료로 활용됩니다.
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변동된 건축물의 표시 사항(예: 면적, 층수, 용도)을 정확하게 기재하고, 변동 원인이 된 건축 허가 또는 신고 일자 및 번호를 반드시 함께 기록해야 합니다. 또한, 변동 사항이 발생한 날짜와 그 내용을 명확히 대조하여 기입함으로써 건축물 이력 관리의 연속성과 공신력을 확보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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